special topic/장소_review

월드킹 계양점ㅣ계양 키즈카페ㅣ계양구 대형 키즈카페ㅣ인천 효성동 월드킹 키즈카페ㅣ월드킹 인천 계양점ㅣ아이들 대형 실내 놀이터ㅣ효성동 월드킹 계양

승_짱 2024. 3. 7. 01:48
728x90
반응형
728x90

안녕하세요 "나 너 모이" 승짱입니다 :)

오늘은 인천 계양구에 새로 오픈할 "월드킹 키즈카페"를 리뷰할까 합니다 :)
#인천키즈카페 #계양키즈카페 #계양구대형키즈카페
#인천월드킹키즈카페 #월드킹인천계양점 #효성동키즈카페
#월드킹효성점 #효성동월드킹 #효성동대형키즈카페
#효성동파티룸 #효성동미니룸 #효성동게임존
#효성동실내놀이터 #계양구실내놀이터 #인천실내놀이터
#월드킹효성 #월드킹계양 #월드킹계양점

오픈런하기 전에 간단하게 소개를 해볼 텐데요 ㅎㅎ
그럼 같이 보실까요?! ㅎㅎ


인천 계양구 효성동 아이들 놀이터 추천 키즈카페
"월드킹 인천 계양점"

"인천광역시 계양구 안남로 548 5층"

(지번 : 인천광역시 계양구 효성동 63-8 5층)

 

🕛영업시간

매일 10:00 - 20:00

Tel. 0507-1376-5261

🚘주차장

효성프라자 건물 자체에 지하 1층과 지하 2층으로

나누어져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단, 주차공간이 막 여유 있거나 하지는 않았어요 ㅠ.ㅠ

지하에 대형 마트가 있고, 건물 이용자들도 있어서

주차공간이 넉넉하지 않은 점 참고하시면 좋을듯합니다 :)

🚉대중교통

- 도보 -

작전역에서 내리셔서 7번 출구로 나오셔서

효성 요양병원까지 쭉 걸어오셔서 우회전하시면 효성프라자 건물로 오시면 됩니다 :)

- 버스 -

작전역 7번 출구 버스정류장에서

95번 버스 - 명현중학교 하차 / 588번 버스 - 효성프라자 하차

584번 버스 - 효성프라자 하차 / 590번 버스 - 명현중학교 하차

2-1번 버스 - 명현중학교 하차 / 9300번 버스 - 명현중학교 하차

585번 버스 - 백영아파트 하차 / 7700번 버스 - 명현초등학교 하차

네이버 지도 기준이며 하차하셔서 오시는 길은

약도 참고하시면 될듯합니다 :)


- 월드킹 입구 -

 
 
 
 

제일 먼저,

실내로 들어오기 전 신발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신발장이 마련되어 있어요!

분실의 위험 없이 신발을 보관할 수 있어서 마음이 놓이는데요 ㅎㅎ

카운터 앞쪽으로는 겉옷이나 의류를 걸어서 보관할 수 있는

넉넉한 수납의 옷걸이도 마련되어 있으니,

이용전 몸과 마음을 가볍게 하시고 편하게 이용하시면 될듯합니다 :)


- 카운터 및 매점 이용 -

 

 
 
 
 

입구로 들어오시면

왼쪽에 식음료 매점과 / 정면에 카운터 / 오른쪽에 셀프 조리대

주문한 식음료를 조리할 수 있는 셀프 조리대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간편 조리식품은 셀프로 조리해서 드실 수 있으니

기호에 맞춰 조리해드시면 편할듯하네요 ㅎㅎ


- 입구 전경 -

 
 
 
 

어때요?!

사진으로만 봐도 규모가 상당히 큰 게 느껴질까요?!

전체적으로 심플하면서 깔끔한 인테리어 마감과

노출 천정으로 보다 높은 층고로 하여금

공간감을 더해줘서 체감상 훨씬 더 커 보이는 느낌을 주는데요?!

한눈에 실내가 담기지 않을 만큼 광활한 키즈카페 한번 제대로 둘러보려 합니다 ㅎㅎ


- (1층) 파티룸 & 미니룸 -

 
 
 
 
 
 

입구에서 들어오셔서

제일 먼저 왼쪽에 보이는 건 "1층에 파티룸과 미니룸" 공간이에요 ㅎㅎ

아기자기한 룸 공간이 너무 아늑하고 예쁘지 않나요?!

가족 구성원이 삼삼오오 모여 앉아서 편히 쉴 수 있는 공간이라

온전히 가족 및 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작은 쉼터랍니다 ㅎㅎ

*유료 공간이므로, 이용 방법은 카운터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 *


- (2층) 포토존 및 테이블 -

 
 
 
 

1층에는 파티룸과 미니룸이 있다면,

2층에는 넓은 공간에 테이블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있는데요?!

요즘 거리에서 "인생 네 컷" 많이 보이는 거처럼

이곳 "월드킹 계양점"에도 아이들과 다양한 소품을 이용하여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이 되어있어서

그날의 좋은 시간 좋은 추억을 사진으로 남겨보시는 게 어떨까요?! ㅎㅎ


- (2층) HUNT 방 -

 
 

2층 포토존에서 오른쪽으로 넘어오시면

아이들과 재밌게 사냥을 할 수 있는 헌트방이 준비되어 있어요 ㅎㅎ

위에서 아래에 있는 장난감을 잡을 수 있는 곳이라

 

한번 잡기 시작하면 시간 가는 줄 모르게

아이들이 재미있어 할거 같네요 ㅎㅎ

- (1층) 탈것 존 -

 

 
 
 
 

헌트방을 즐기고 내려오시면

1층에는 귀여운 폴리 탈것 기구들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동심으로 돌아가 보면 제일 관심 있고 타고 싶었던 1순위가 바로

움직이는 탈 것이었던 거 같은 기억이 새록새록 나는 게

어릴 때가 그리워지네요 ㅎㅎ

- (1층) 경찰존 / 소방존 -

 

 
 
 
 

신나게 사냥을 하고 내려오면 바로 앞에는

아이들과 부모님들이 함께 경찰놀이 / 소방 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이 구별되어 있어요 ㅎㅎ!

경찰 존에는 경찰차부터 경찰복까지

소방 존에는 소방차부터 소방복까지

이곳에서는 포토존 못지않은 인생 사진을 건질 수 있겠는데요!? ㅎㅎ

- (1층) 토이 존 -

 
 
 
 
 
 

탈것을 즐기고 옆으로 오시면

아이들이 장난감 가지고 실컷 놀 수 있는 토이방이 있습니다 ㅎㅎ

수많은 장난감이 보이실까요?!

아이들이 이곳 토이 방에 들어가면 정말 하루 종일 실컷 놀다가

부모님한테 장난감 사달라는 말은 쏘~옥 들어갈 거 같아요 ㅎㅎ

아이들뿐만 아닌 아버님들도 좋아하실만한 피규어도 있으니

구경하시고 놀다 보면 아마 흠뻑 빠지지 않을까요?!

토이 존 앞에 놓여있는 팜트리 그네도 있으니

엉덩이 도장은 필수!! :)


- (1층) 큰 방방장 / 작은방방장 및 볼 풀장 -

 
 
 
 

토이 방에서 나와 바로 옆을 보시면

정말 큼직큼직한 큰 방방장 공간이 준비되어 있어요 ㅎㅎ

트램플린 여러 개 배치되어 있다 보니

아이들이 뛰고 놀면서 뛰어다니거나 안전에는

안심하셔도 될 거 같아요 ㅎㅎ

뒤쪽으로는 매트가 일자로 깔려있어

스크린을 통해 아이들이 좋아할 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큰 스크린 벽이

매력적이네요 ㅎㅎ

 
 
 
 
 
 

큰 방방장 바로 옆에는

"5세 이하" 아이들이 소꿉 소꿉 하게 놀 수 있는

아기자기한 방방장과 볼 풀장, 슬라이드가 준비되어 있으니

벌써부터 아이들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는 게 상상이 되네요 ㅎㅎ


- (1층) 마사지 의자 / 힐링 존 -

 
 

방방장 앞에는 이곳을 이용하는 부모님들을 위한 힐링 존!!

마사지 의자가 준비되어 있어요 ㅎㅎ

아이들과 함께 놀러 오다 보면

부모님들은 지칠 수도 있고 잠시 힐링을 갖고 싶어 하실 텐데요?!

그래서 준비된 마사지 의자에 잠깐 눈을 붙이고 계시면

조금은 피로도 회복되고 개운할듯합니다 ㅎㅎ


- (1층) 맥스라이더 -

마사지 의자존 옆에는 "맥스라이더" 존이 있는데요!?

이곳 "월드킹 계양점"에는 아이들이 놀이동산에서 즐길 수 있는

맥스라이더 시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ㅎㅎ

저도 한번 타봤는데요?!

3D 안경을 착용하고 기구에 탑승하면

진짜 롤러코스터를 타는 것처럼

어찌나 실감이 나던지... ㅋㅋㅋ

*이용 관련 문의는 카운터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 (1층) 게임존 -

 
 
 
 
 
 
 
 

여기는 게임존이에요!

마치 게임파크처럼 규모가 상당하고

수많은 다양한 게임기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여기는 아이들도 아이들이지만

뭔가 부모님들이 더 신나게 즐길 거만 같은 기분이 드는데요!?ㅋㅋㅋ

심지어 닌텐도 게임기도 준비되어 있고요!

그 옆에는 PC도 이용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더욱 놀라운 건 모든 게임 이용은 무료라는 것!

아이들뿐만 아닌 부모님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이 바로

"월드킹 계양점" 만의 매력이 아닐까 싶네요 ㅎㅎ

 
 
 
 

게임존 옆에는 알록달록한 테이블 공간도 마련되어 있고요 ㅎㅎ

붕붕카와 전동 카가 준비되어 있어서

구석구석 돌아다니다 보면 진짜 아이들이 정신없이

놀만하겠죠?! ㅎㅎ

 
 
 
 

게임존 앞의 중앙 기둥 부분에는

4면의 모션감지 게임이 준비되어 있어서

여기서도 어른 아이 할거 없이 줄 서서 즐길듯한 곳이에요 ㅎㅎ


- (1층) 주방 -

 
 
 
 
 
 
 
 

게임존 옆에는 진짜 너무 예쁘고 아기자기한

주방놀이가 준비되어 있어요 ㅎㅎ

아이들의 앞치마와 실제 주방을

미니어처로 옮겨놓은 듯한 넓직한 주방에는

실제 조리도구, 요리도구 등 준비되어 있어서

여기도 아이들이 상당히 좋아할 거 같아요 ㅎㅎ


- (1층) 별도 테이블 공간 -

 
 
 
 

게임존 뒤쪽으로도 넉넉한 테이블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요!

전체적으로 군데군데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어서

자리가 없을 걱정은 안 해도 될듯하네요 ㅎㅎ


- 총정리 -

오늘은 다가올 3월 9일 토요일 신규 오픈할 키즈카페

인천 계양구 효성동에 위치한 "월드킹 계양점"을 리뷰해 봤는데요?!

400평 규모의 대형 키즈카페가 새로 오픈 단장을 하는 만큼,

아이들과 부모님들이 이곳에 오셔서 불편 없이 이용하실 수 있을 만큼,

이용하시면서 지루하거나 심심할 틈 없이 시간을 즐기실 수 있는 곳인 만큼,

안전사고에 지장 없이 몸과 마음이 편하게 있다 가실 수 있을 만큼,

곳곳의 CCTV 설치로 어디서든 화면으로 확인할 수 있는 만큼

정말 만족하고 있다가 가실 수 있는 이곳 "월드킹 계양점"을

전체적으로 둘러보았어요! ㅎㅎ

이곳에서 즐기고 보내시는 시간이

아이들과 좋은 추억, 부모님들과 즐거운 하루를 만들 수 있는 곳이기에

하루만큼은 온전히 아이들을 위해 시간을 내어주시는 게 어떨까요?!

이상 "인천 계양구 효성동 월드킹 키즈카페" 리뷰를 마칩니다 :)


#인천키즈카페 #계양키즈카페 #계양구대형키즈카페

#인천월드킹키즈카페 #월드킹인천계양점 #효성동키즈카페

#월드킹효성점 #효성동월드킹 #효성동대형키즈카페

#효성동파티룸 #효성동미니룸 #효성동게임존

#효성동실내놀이터 #계양구실내놀이터 #인천실내놀이터

#월드킹효성 #월드킹계양 #월드킹계양점

728x90
반응형